-
- 11월
- 186위
-
-
- 12월
- 209위
-
-
- 1월
- 134위
-
-
- 2월
- 177위
-
-
- 3월
- 180위
-
-
- 4월
- 199위
-
-
- 5월
- 203위
-
-
- 6월
- 200위
-
-
- 7월
- 199위
-
-
- 8월
- 197위
-
-
- 9월
- 173위
-
-
- 10월
- 174위
-
-
둘러보기상설시장
명동상점가
명동상점가는 의류, 신발, 가방 등 공산품을 파는 상점들이 밀집돼 있었지만 대도시에 비해 물건이 다양하지 못하고 가격도 훨씬 비싸서, 이용객들은 일부 단골 손님으로 극히 한정돼 있었다. 그래서 죽어가던 상권을 되살리기 위해 발벗고 나서서 노력한 결과, 원도심의 매력을 되살리는데 성공해 최근에는 쇼핑은 물론이고 외국이나 대도시에서 볼 수 있었던 활력 넘치는 거리 공연과 문화예술 행사를 접할 수 있는 새로운 문화의 거리로 각광받고 있다.
-
둘러보기상설시장
광천젓갈특화시장
2003년 홍성군 은하면 장척리에 만들어져 광천 특산 새우젓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다. 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 깔끔한 건물에 넓은 주차시설을 보유해 김장철은 물론이고 시시때때로 젓갈을 구매하기 위해 찾는 사람들이 속속 눈에 띄는 시장이다. 젓갈 백반이 입맛을 돋구는 시장 대표 먹거리라고 한다. 그리고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주차시설이 갖추어 있다.
-
둘러보기1일,6일
홍성정기시장
홍성정기시장은 홍성군청 주변의 재래시장으로 옛모습 그대로를 간직하고 있는 홍성의 전통재래시장이다. 시설 노후로 인해 잃어버린 경쟁력을 갖추고자 하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매월 끝자리 수 1일, 6일이 장날이다. 이러한 홍성 정기시장은 AM06:00에 영업을 시작하여 PM08:00에 마감한다.
-
둘러보기상설시장
홍성상설시장
1981년 시장으로 등록된 상가건물형 시장인 홍성상설시장은 홍성군 홍성읍 오관리에 위치해있다. 이른 6시에 문을 열어 8시쯤 폐점한다. 96개 점포로 이루어진 소형시장으로서 규모는 그리 크지 않은데 정겨움이 넘쳐 시장이 크게 느껴질 정도로 인심이 후하고 넉넉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그리고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주차시설이 갖추어 있으며, 고객들의 안전과 분실 및 도난에 대응할 수 있도록 CCTV 설치를 하였다.
-
둘러보기4일,9일
광천정기시장
공식적으로는 1926년부터 형성되었는데 광천은 고려초 이전부터 새우젓 장터의 역사를 보유한 곳이라고 한다. 일제시대 때 남겨진 폐금광을 이용하여 새우젓을 숙성시켜 팔던 것에서 유래된 홍성의 토굴새우젓 및 광천 재래김으로 유명한 광천새우젓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지에서 직접 생산하는 싱싱한 젓갈 및 김을 주로 판매하고 있다. 상설시장은 물론이고 매 4일과 9일에 장이 들어서 전국 각지의 손님들이 많이 찾아 오고 있다. 시장에서는 각종 해산물과, 젓갈류, 김, 대하, 한우 등 지역 특산물을 살 수 있고 소머리 국밥과 젓갈 정식을 맛볼 수 있다.
-
둘러보기3일,8일
갈산정기시장
홍성군 갈산면 상촌리에 위치한 시장으로 매월 3일, 8일에 열리는 5일장이다. 아담한 규모로 점포와 노점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장을 대표하는 먹거리로 복요리와 장터하면 빠질 수 없는 장터국밥이 그 맛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