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1월
- 39위
-
-
- 12월
- 80위
-
-
- 1월
- 69위
-
-
- 2월
- 85위
-
-
- 3월
- 67위
-
-
- 4월
- 66위
-
-
- 5월
- 59위
-
-
- 6월
- 70위
-
-
- 7월
- 66위
-
-
- 8월
- 64위
-
-
- 9월
- 82위
-
-
- 10월
- 69위
-
-
다녀보기시티투어
강원 양구군의 시티투어_1박 2일 코스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양구군의 모습을 1박 2일 동안 볼 수 있는 코스다. 한반도의 중앙 양구의 밤의 모습 또한 깨끗하다. 국토정중앙 천문대에서 깨끗하고 구름 한 점 끼지 않은 밤하늘을 바라보면 하늘 가득 떠있는 별들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이다. 낮에는 여러 양구의 자연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생태식물원에서 관람한다면 아쉬움이 절대 남지 않은 양구 여행이 될 것이다.
상품 보러가기
-
다녀보기시티투어
강원 양구군의 시티투어 코스_펀치볼 코스
민통선 최북단 해안면에 위치한 해발 500m의 고지대에 발달한 분지로, 6.25전쟁 당시의 펀치볼전투, 도솔산전투, 가칠봉전투가 벌어졌던 격전지다. 펀치볼 일대는 전쟁 후 외부인 출입이 통제되면서 동시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주민(해안면 6개리 470여 가구)이 거주해온 곳인 만큼 자연이 온전히 보존되어 왔다. 열목어, 개느삼, 금강초롱 등 희귀 동식물이 무수히 서식한다.
상품 보러가기
-
다녀보기시티투어
강원 양구군의 시티투어 코스_두타연 코스
한반도의 배꼽인 정중앙 양구군은 천혜의 아름다운 자연으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부분마다 군사지역이 혼재되어 있어 철조망과 지뢰 같은 장애물이 민간인의 출입을 제한하여 인간의 손이 별로 닿지 않은 깨끗한 경치가 보존되었다. 그 중 두타연에서 두타가 ‘자연이외의 것은 모두 떨쳐 버리자’라는 뜻으로 산세가 수려하고 순수한 자연환경이 매력적인 곳이다.
상품 보러가기
-
다녀보기문화
자연 속에 예술을 불어넣는 양구 당일코스2
국토 정중앙에 자리한 강원도 양구는 남과 북, 어느 누구의 접근도 허용하지 않은 덕분에 DMZ는 야생동물과 원시림의 보고가 되었다. 때 묻지 않은 자연 속을 거닐고 빼어난 계곡과 폭포를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트레킹 코스로 자리했다. 그리고, 그 속에 다양한 예술의 혼도 담겼음을 여행을 통해 직접 확인하게 된다.
-
다녀보기탐사
전쟁의 상처 위에 피어난 청정자연, 양구 당일코스1
한국전쟁 당시 치열했던 9개 전투가 양구에서 벌어졌다. 을지전망대와 제4땅굴, 양구전쟁기념관은 펀치볼의 3대 안보관광지다. 을지전망대 바로 아래 삼중으로 된 철책이 보이고 그 너머는 DMZ(비무장지대)다. 철책만 없다면 여느 곳에서나 볼 수 있는 산의 모습이다. 남과 북, 어느 누구의 접근도 허용하지 않은 덕분에 DMZ는 야생동물과 원시림의 보고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