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태안군
충청남도 태안군 한 눈에 다 보기
-
- 11월
- 136위
-
-
- 12월
- 157위
-
-
- 1월
- 120위
-
-
- 2월
- 14위
-
-
- 3월
- 92위
-
-
- 4월
- 62위
-
-
- 5월
- 77위
-
-
- 6월
- 83위
-
-
- 7월
- 75위
-
-
- 8월
- 69위
-
-
- 9월
- 88위
-
-
- 10월
- 128위
-
-
다녀보기시티투어
한가로이 거닐다, 태안시티투어 남부코스
태안은 몇 년 전에 있었던 기름 유출 사고에도 불구하고 갖은 노력 끝에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되찾게 되었다. 이러한 태안을 조금 더 속속들이 살펴보려면 시티투어버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남부코스는 팜카밀레 농원을 비롯하여 안면도 쥬라기박물관, 안면도 수목원, 꽃지해수욕장을 방문한다.
상품 보러가기
-
다녀보기시티투어
한가로이 거닐다, 태안시티투어 북부코스
태안은 몇 년 전에 있었던 기름 유출 사고에도 불구하고 갖은 노력 끝에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되찾게 되었다. 이러한 태안을 조금 더 속속들이 살펴보려면 시티투어버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북부코스는 태안신두리해안사구와 천리포수목원, 만리포해변, 태안전통시장을 방문한다.
상품 보러가기
-
다녀보기명물
꽃지해수욕장 해넘이, 울긋불긋 그려놓은 그림 한점 태안 당일코스2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에서 바라보는 할배, 할미바위는 안면도를 대표하는 풍광이다. 학암포 해수욕장은 학같이 생긴 바위가 있어 이름이 학암인데 이를 따서 학암포라 부르게 되었다는설과 학이 노닌다는 뜻이 내포돼 학암포라 불린다는 설이 있다. 고운 백사장, 기암괴석으로 즐비한 해안, 조가비들이 다닥다닥 엉겨붙은 갯바위는 여행객에 그윽한 정취를 선사한다.
-
다녀보기탐사
가공하지 않아 더 돋보이는 천혜의 생태관광지 태안 당일코스1
태안은 인공적으로 생태관광지를 만들지 않아도 국내외 관광객이 사계절 태안의 자연을 감상하기 위해 몰려드는 천혜의 자연 관광 요소를 가지고 있는 곳이다. 천리포 수목원에서 시작해 안면도, 고남패총박물관 등으로 이어지는 코스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