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문화재단 천안예술의전당(관장 유원희)은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 무대에서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썸머재즈페스타(Summer Jazz Festa)를 개최한다.
- 여름의 시작! 썸머뮤직 시그널로 준비한 쿨한 음악축제
썸머뮤직 시그널로 준비한 이번 음악축제는 3개의 재즈 퍼포먼스팀과 2명의 재즈보컬, 실력자 소리꾼들이 어우러져 축제기간동안 감미로운 재즈음악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첫 날인 11일에는 단단한 사운드를 지닌 당찬 신예 색소포니스트 송하철을 주축으로 결성한 송하철퀄텟과 특유의 목소리로 기대와 사랑을 받고 있는 재즈보컬리스트 허소영의 무대로 꾸며진다.
12일에는 정교하고도 매력적인 6인조 앙상블 이선지 체임버앙상블이 클래식, 락, 프리뮤직, 포크 등 여러 음악적인 요소를 재즈라는 틀 안에 녹여낸다.
마지막 날인 13일에는 베테랑 밴드 ‘프렐류드’와 실력파 소리꾼 전영랑이 갑돌이와 갑순이, 밀양아리랑 등 익숙한 민요부터 이 몸이 학이나 돼, 비나리와 같은 접하기 어려운 민요들을 재즈와 국악의 조화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입장가능하며 입장권 가격은 전석 2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www.cnac.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1566-0155) 로 문의하면 된다.
색소포니스트 송하철, 재즈보컬리스트 허소영의 시작으로 이선지 체임버앙상블, 밴드 프렐류드와 소리꾼 전영랑의 민요들의 재즈와 국악의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다들 재즈도 듣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신익환 취재기자
발행2019년 06월 29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