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시장 강석주)는 4월 27일부터 5월 12일까지 「2019 봄 여행주간」을 맞아 다양한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통영에도 코발트 봄이 왔다!"
봄 여행주간 동안 통영에서는 '이 충무공 전적지 순례', '거리의 악사공연', '박경리 소설 「김약국의 딸들」 낭송 경연대회', '게릴라 이벤트', '2019 박경리 문학축전'등이 개최된다.
또 섬 관광 활성화 일환으로 ‘통영을 스케치하다 섬-사량 전시회’가 2019. 4. 19부터 5. 2.까지 남망갤러리에서 열리며, 통영관광개발공사에서 운영하는 ’통제영과 함께하는 문화재 여행‘, ’통영케이블카 기내식 제공 이벤트‘ ’전국민 건강증진 프로젝트‵‘케이블카 연등 이벤트’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 충무공 전적지 순례’는 ‘브라보 순신’이라는 부제로 전 국민을 대상으로 100명을 선발하여 한산도 제승당 및 세병관, 거제 견내량 일원에서 세계 해전사에 유례없는 불멸의 신화를 통해 풍전등화와 같은 조국의 운명을 바꾼 이충무공의 업적을 기억하고 여행을 통해 새로운 것을 돌아보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고 즐겁게 하는 힐링 프로그램이다.
통영시는 여행주간을 맞아 관광안내서비스 강화 및 관광객 환대의식 향상 교육, 관광시설물 수용태세 안전점검반을 편성 운영하여 손님맞이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속적인 고품격 관광마케팅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통영 봄 여행주간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었네요. 통영하면 먹거리도 많죠? 봄 여행주간에 가셔서 이것 저것 혜택 챙겨가는 여행길 되시기 바래요~!
글 트래블투데이 박선영 취재기자
발행2019년 04월 25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