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투데이

지역호감도

공주시, 2019년 금강신관공원 자전거 대여소 개소

공주시(시장 김정섭)가 동절기 운영을 중단했던 금강신관공원의 자전거 대여소 운영을 11일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11일부터 금강신관공원 자전거 무료 대여

금강신관공원 자전거대여소

금강신관공원 대여소는 매년 동절기를 제외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11월 말까지 매일(주말, 휴일 포함)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시민들이나 관광객들은 신분증을 가지고 대여소를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하고 자전거를 대여한 후 이용시간 내에서 금강신관공원 금강변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며 자전거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시민자전거는 일반용 자전거 100여대를 비롯해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탈 수 있는 2인용 자전거 28대, 4인용 네발자전거 5대, 어린이를 위한 아동용 자전거도 34대를 가동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2018년 대여실적은 총 8만 5217건이다.

박승구 경제도시국장은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공산성과 송산리고분군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과 시민들을 위해 자전거 대여소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며 “ 금강신관공원에서 자전거를 타며 가족·연인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래블아이 쫑마크
트래블아이 한마디 트래블아이 한마디
날씨가 따뜻해진 만큼 자전거를 탈 수 있는 날씨가 되었네요! 자전거 대여소 개소를 통해 금강변과 주변 관광지들을 한결 편하게 돌아다닐 수 있겠죠?

트래블투데이 수습기자 문찬미

발행2019년 03월 08 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