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떠나는 추억여행, 합천 영상테마파크
1
2
합천 영상테마파크가 설 당일(2월 5일) 무료개방한다. 합천 영상테마파크는 국내 최고의 특화된 시대물 오픈세트장으로, 1,000만 관객 영화<태극기 휘날리며><도둑들><변호인><암살><택시운전사> 촬영지다.
최근 영화<말모이><강철비> <박열> <밀정> <인천상륙작전>, 드라마<미스터션사인> <비밀의숲> <화유기> <시카고타자기>, 그 외 뮤직비디오·CF 등 220여 편이 촬영되었으며, 현재는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가 촬영 중에 있다.
1920년대 경성 거리와 1960~1970년대 분위기가 풍기는 건물, 1980년대 서울 거리와 골목을 거닐며 영화 속 주인공처럼 시간여행을 떠날 수 있다.
영상테마파크 입장권 한 장으로 대한민국의 심장 청와대를 완벽 재현한 청와대세트장도 관람할 수 있다. 청와대 세트장의 대통령 집무실은 가장 인기 있는 포토존이라고 하니 멋진 사진을 남길 수도 있다.
특별한 무료입장, 봉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설 연휴를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과 연휴를 즐기는 관람객들이 수목원 관람과 전통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설 연휴동안 설날 당일(5일)을 제외하고 특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주말과 이어진 설날 연휴를 맞이하여(2월 4일, 6일) 돼지띠 관람객 가족(4인 이내)과 한복 착용자(본인에 한함)는 무료로 입장하고, 얼음썰매, 팽이치기 등 설날 맞이 전통놀이 체험도 가능하다. 호랑이 숲에서는 새해를 맞이하여 소원 걸기와 추위를 녹일 수 있는 따뜻한 차도 제공한다. '설 민생대책'의 일환으로 제1교육연수동 주차장과 방문자센터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
대표관광명소 6곳 무료개방, 담양
전남 담양군은 설 당일인 2월 5일, 군에서 관리하는 유료관광지 6곳을 무료로 개방한다. 긴 연휴기간 담양을 찾는 방문객을 위해 지역의 훈훈함을 전한다. 무료개방 대상관광지는 담양의 대표 관광명소인 죽녹원, 메타세콰이아랜드, 소쇄원, 한국대나무박물관, 한국가사문학관, 가마골생태공원이 있다.
자연에서 힐링하는 휴식&캠핑, 장수
1
2
전북 장수군은 ‘자연에서 힐링하는 휴식&캠핑’이라는 주제로 설 연휴 테마상품을 마련했다. 주요내용은 도깨비전시관 무료입장(4일, 5일 휴관)과 와룡자연휴양림, 방화동가족휴가촌자연휴양림 무료입장, 누리파크오토캠핑장 20%할인 등 이다. 이를 설연휴 2월 2일부터 6일까지 운영한다.
볼거리가득! 무료개방!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 쌓으러 떠나보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수습기자 정혜린
발행2019년 02월 03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