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구청장 서강석)는 10월 11일(금)과 12일(토) 16시부터 22시까지 「석촌시장 맥주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는 깊어가는 가을날, 지역주민과 상인, 고객이 함께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맥주축제를 마련하여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오는 10월 11‧12일(금‧토)에는 석촌시장 맥주 축제가 열린다. 양일 모두 16시부터 22시까지 진행한다.
먼저,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수제 맥주 체험존’과 ‘푸드존’을 운영하고 ▲무대공연으로 ‘재즈공연’과 ‘DJ Show’ 등을 진행하고 ▲’운세 mbti’, ‘아트매직벌룬’ 등 체험 부스를 진행해 재미를 더한다. 특히, ‘수제 맥주 체험존’에는 1등급 수제맥주 브루어리 6개 업체가 참여하여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먹거리와 함께 야외에서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석촌시장 특가 할인 판매전 ▲룰렛돌리기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상인과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10월 25‧26일(금‧토)에는 새마을시장에서 고객감사 맥주축제가 16시부터 21시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맥주존과 먹거리존 운영, 고객 노래자랑 등을 운영한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이번 맥주축제를 통해 많은 주민들이 전통시장에 관심을 가지고 자주 찾아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통시장에 먹거리‧즐길거리‧볼거리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주민, 상인, 방문객이 화합하여 지역 경제가 살아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석촌시장에서 볼거리‧먹거리‧즐길거리 가득한 맥주 축제가 열립니다. 가을밤, 석촌시장에서 시원한 맥주 한잔 어때요?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4년 10월 11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