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투데이

지역호감도

고흥군, 코레일과 함께 ‘고흥 우주과학열차 2nd’ 특별여행상품 판매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지난해 코레일관광개발과 협업해 큰 인기리에 운영됐던 ‘고흥 우주과학열차’특별여행상품을 겨울방학을 맞아 다시 한번 선보인다.

					
				

울방학을 맞아 ‘고흥 우주과학열차’특별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특별여행상품의 주요 코스는 우주 꿈나무들에게 우주로 향하는 꿈을 키워 줄 ‘나로우주센터 & 우주과학관’과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기회를 제공할 ‘팔영산 편백 치유의 숲’ 등이다. 특히, 우주과학열차는 평상시에 입장이 통제되는 나로우주센터를 방문해 누리호 발사의 현장을 체험할 수 있으면서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해당 상품은 열차비, 관광지 입장료 등을 결합한 1박 2일 일정으로 겨울방학 기간 중 1월 26일과 2월 16일 2차례 운영되며 용산역에서 출발한다. 여행상품은 각 회차별 80명에게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코레일관광개발 누리집에서 예약 가능하고, 고흥군이 1인당 5만 원의 여행비용을 지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찬 여행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고흥군 관계자는 “향후 고흥의 우주테마 관광자원을 널리 알릴 관광여행 상품을 확대 운영해 ‘우주항공 중심도시 고흥’의 매력을 적극 알려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트래블아이 쫑마크
트래블아이 한마디 트래블아이 한마디
겨울방학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KTX 타고 누리호 우주 발사장에서 만나요!

트래블투데이 이수민 취재기자

발행2024년 01월 17 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