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수영구(구청장 강성태)는 오는 12월 차가운 겨울밤에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가 한 해를 마무리하며 크리스마스, 카운트다운 행사와 연계하여 따뜻한 사랑과 희망의 빛으로 찾아온다고 밝혔다.
모두를 위로하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선물
먼저 12월 3일 ‘루미나리에’는 겨울이면 찾아오는 빛의 축제로 환상적인 분위기 속 LED빛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예정이다. 12월 10일 ‘미리만나는 크리스마스’는 광안리 바다 위를 날아다니는 썰매를 탄 산타, 대형트리 등이 등장하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다. 12월 17일은 부산불꽃축제 개최에 따라 드론쇼는 잠시 쉬어가며, 12월 24일 ‘LOVE 프러포즈’는 지난번 프러포즈 공모전에 선정된 2커플의 크리스마스 프러포즈 이벤트로 진행된다.
특히 12월 31일 ‘카운트다운’은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 밤 자정에 1회만 개최될 예정이며, 1,500대의 드론이 만들어내는 화려하고 놀라운 콘텐츠로 미래로 향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카운트다운 드론쇼는 대형 드론으로 만들어내는 3D기술의 정점과 예술성을 표현하여 광안리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다.
강성태 수영구청장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아 우리 모두를 위로하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공연을 선물해드릴 것이며,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연말 카운트다운 드론쇼는 1,500대의 드론이 구현하는 화려한 기술과 예술적 공연으로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의 M(Marvelous)의 의미를 대표할 놀랍고, 믿기 어렵고, 신기한 공연으로 여러분들을 찾아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새롭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광안리의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에 광안리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드론쇼와 함께 잊지못할 추억을 선물하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이수민 취재기자
발행2022년 12월 01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