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은모래비치 등 남해군 지역 5곳의 해수욕장이 오는 7월 8일 일제히 개장한다. 특히 ‘2022 남해군 방문의 해’를 맞이해 상주은모래비치는 8월1일부터 8월15일까지 15일간 오후9시까지 야간개장이 시범적으로 운영된다.
1
2
남해군은 지난 2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해수욕장 협의회’를 개최하고 해수욕장 5개소의 개장 기간과 시간을 확정하는 한편, 관리운영 위·수탁 방안과 반려동물 출입제한 구역 지정 등을 결정했다. 남해 군내 상주은모래비치 등 공설해수욕장 5개소는 오는 7월8일부터 8월21일까지 45일간 오전10시부터 오후7시까지 운영된다.
상주은모래비치의 경우 피서객들에게 야간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하여 8월1일부터 8월15일까지 15일간은 오후9시까지 야간개장한다. 남해군은 최근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어 해수욕장에 많은 피서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해수욕장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소방·경찰 및 안전요원, 번영회원 등 일일 200여명의 인력을 배치할 계획이다.
남해군 관계자는 “피서객들이 해수욕장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동안 번영회, 유관기관 등과 협력하여 개장 준비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곧 여름, 여름 여행하면 바다 여행! 그 중에서도 빠질 수 없는 해수욕장! 해수욕장 개장소식에 벌써부터 두근 두근 설렘 폭발하는 트래블아이! 트래블피플도 같은 마음이겠죠!?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2년 05월 30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