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이 전라남도문화관광재단과 광주 여행센터와 함께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광주 송정역에서 강진의 대표 관광지를 소개하는 등 군 홍보를 위해 발벗고 나섰다.
1
2
3
4
이용객을 대상으로 다산초당, 금곡사 벚꽃길 등 관광지와 생활관광 프로그램인 ‘강진 푸소체험(Feeling-up, Stress-off)’, ‘강진에서 일주일 살기’를 홍보하면서 청자를 형상화한 열쇠고리 등 홍보 물품을 전달했다.
강진군은 매년 봄에만 50만 명 이상이 찾아오는 봄이 예쁜 관광지로 유명하다. 강진의 대표적인 봄 관광지로는 성전면 월출산 자락의 강진다원, 군동면 금곡사 벚꽃길, 남미륵사 철쭉길, 신전면 주작산 산책로 등이 있다. 이와 더불어 생활 관광 프로그램인 푸소체험과 일주일 살기를 연계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얻고 있다. 지금까지 32개 학교, 5,429여 명이 예약을 완료한 상태이다.
군은 관광객 유치 활동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유도하면서 한편, 방역활동 강화를 통해 관광객이 안전하게 찾을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김영빈 관광과장은 “봄철을 맞아 강진의 봄을 느끼러 많은 관광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관광지 방역을 더욱 강화해 관광객들이 강진에서 안전하고 편안한 힐링 여행으로 좋은 기억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진군 관광 문의는 강진군 관광안내소(☎061-430-3349)를 통해 안내하고 있으며, 강진 푸소체험 예약 문의는 강진군청 관광과 관광진흥팀(☎061-430-3314/3317)으로 하면 된다.
봄이 다가오고 있어요. 아름다운 봄을 만끽할 준비 되셨나요? 봄이 더 예쁜 강진으로 떠나보는 건 어때요?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2년 02월 28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