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은 제5회 함양고종시 곶감축제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2021년 1월 15일부터 1월 19일까지 온라인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곶감 20~25퍼센트 할인판매, 비대면 온라인 축제
함양고종시 곶감은 500년 전 김종직 선생이 함양군수로 재직하던 시절 함양곶감을 ‘팔능의 진미’라고 극찬을 했으며, 지리산과 덕유산의 맑은 바람으로 건조를 해 육질이 부드럽고 당도가 뛰어나 전국의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축제진행은 축제기간 5일 동안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4시에 ‘네이버 라이브쇼핑’과 ‘G팜TV라이브’를 통해 15회의 판매행사를 진행하며 곶감 20~25퍼센트 할인행사와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매일 100개씩의 푸짐한 경품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곶감판매와 더불어 함양군에서 생산되는 사과, 흑돼지 불고기, 굿볶이, 연잎밥, 삼계탕, 흑돼지 소시지 등 함양에서만 즐길수 있는 다양한 로컬푸드 기획전도 마련되어 있다. 부대행사로 곶감요리 미식여행, 랜선 버스킹공연, 플래시몹 경진대회, 함양곶감 인증샷 이벤트 등을 통해 전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랜선 축제로 진행을 할 예정이다.
함양고종시 곶감축제에 함께 참여하고 맛있는 고종시 곶감과 다양한 농특산물을 즐기려면 “www.함양곶감.com”으로 바로 접속을 하거나 네이버 검색창에서 “함양곶감축제”로 검색을 하면 어디서든 접속이 가능하다.
함양군과 축제위원회 관계자는 “함양고종시 곶감축제를 함께 즐기면서 대한민국 전 국민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래고 삶의 활력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겉으로만 봐도 말랑말랑 달짝지근할 것 같은 함양 곶감! 알이 굵고 씨가 없으며 과육이 쫄깃한 것이 특징인데요. 고종황제도 반한 명품곶감을 맛볼 수 있는 기회, 온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축제를 랜선에서 즐기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이수민 취재기자
발행2021년 01월 02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