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남이섬이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유원시설 할인 입장권 프로모션'에 선정돼, 인터파크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남이섬 특별입장권(아이와 함께)를 최대 58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입장권 구매는 오는 4일부터 30일까지며, 티켓 사용은 내달 13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남이섬에서는 네이버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단풍시즌 패키지가 절찬리에 판매중이다. 네이버를 통해 남이섬 입장권, 카페·레스토랑 이용권, 공예원 체험이용권, (싱글/커플/가족/전기자전거/스토리투어버스/유니세프나눔열차) 액티비티 이용권 등을 최대 33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남이섬 내 고목 레스토랑에서 대여 가능한 ‘피크닉세트’(피크닉매트, 바구니, 포트, 조화, 비눗방울 등 포함)를 10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인터파크와 네이버 온라인 프로모션으로 구입한 입장권 티켓은 남이섬 고객센터에 방문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며, 카페&레스토랑&액티비티 등 타 이용권은 현장에서 모바일 티켓 확인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간편하게 사용가능한 KLOOK와 kkday 프로모션으로도 남이섬 입장이 가능하다. 두 바우처로 남이섬 입장권과 카페 & 레스토랑 이용권, 액티비티 이용권을 구매하면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매표소에 들를 필요 없이 입국심사대에서 모바일 바우처를 간편하게 스캔한 후 바로 선박에 탑승이 가능하다. 다만 입장권 패키지 이용시, 사용확인을 위해 늦어도 오후 6시까지 입국심사대를 방문해야 한다.
한편, 올 가을 ‘남이섬 김장축제’는 간소화 된 먹거리 장터로 운영될 예정이다. 오는 7~15일(11월 첫째주, 둘째주 주말) 섬 중앙 메이하우스 앞에서 파전, 김치전, 어묵, 도토리묵, 수육, 잣막걸리를 탁 트인 공간에서 단풍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반려견과 동반 입장이 가능한 레스토랑 ‘고목’에서는 신메뉴 ‘상하이파스타’, ‘빼쉐파스타’, ‘참깨드레싱 닭가슴살 샐러드’ 판매를 개시하여 깔끔하고 다채로운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맘때면 남이섬은 노랑, 빨강 온통 진한 가을빛을 발하고. 울긋불긋 나뭇잎 사이로 햇살이 비추면 눈이 부실정도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냅니다. 지금은 알뜰하게 남이섬의 가을을 즐길 수 있는 기회!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0년 11월 05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