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시설관리공단(박태정 이사장)은 2020년 추석 연휴를 맞아 사천시를 찾는 귀성객의 편의를 위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사천바다케이블카 정상운행 한다고 밝혔다.
2020년 추석 연휴 정상운행, 밤 10시까지 야간운행 시작
특히, 추석을 전후로 유동인구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케이블카 방문객 분산을 위해 케이블카 야간개장을 9월 30일부터 시작하기로 결정하였다. 추석 연휴 기간 중 9월 30일부터 10월 3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행하는데 단, 추석 당일인 10월 1일은 오후 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행한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4일은 기존의 일정대로 오전 9시부터 시작하여 오후 6시에 종료되며, 매표는 각 운행시간 1시간 전에 마감된다. 추석 연휴 이후에는 야간운행 일정이 조정되는데, 매주 금‧토요일마다 야간운행을 하며 추후 일정 검토 후 평일까지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박태정 이사장은 “5일간의 추석 연휴가 이어지는 만큼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빈틈없는 방역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하루 확진자가 감소하고 있지만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등 기본 생활수칙을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야간 운행을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9월 30일 오후 6시 이후 탑승객을 대상으로 일반과 크리스탈 캐빈 각각 100번 째, 500번 째 탑승객 총 4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또한 야간에 탑승하는 고객에게 마스크 스트랩을 제공하는데 준비한 5,000개 물량이 모두 소진될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추석이라 아무래도 이용객들이 많은 만큼 방역수칙 잘 지키면서 안전하게 즐겨주시구요. 풍요롭고 즐거운 명절 되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이수민 취재기자
발행2020년 09월 30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