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대표 숲속 힐링 쉼터인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내 대봉캠핑랜드(병곡면 원산리 산1-1)가 전국에서 손꼽히는 최고 가성비 시설로 극찬을 받고 있어 화제다.
7월 15일 개장이후 저렴한 가격과 깨끗한 시설로 숙박객들 호평 잇따라
대봉캠핑랜드는 지난 7월 15일 개장 이후 연일 예약 만실 기록을 이어가고 있으며 많은 숙박객들이 이용 후기를 남기고 있는데 “조용하고 공기 좋은 곳”, “가족 여행지로 강력 추천”, “새로 오픈한 곳인데 가격이 저렴해요. 추천” 등 대부분 호평 일색이다. 그 중 ‘kojh8*’라는 아이디로 후기를 남긴 이용객은 “가격도 착해, 풍경도 착해, 시설도 착해, 모든 것이 완벽한 곳. 고민하지 말고 쉬어 가유”라는 글을 남겼으며, 특히 ‘최강의 가성비’란 표현으로 대봉캠핑랜드의 전반적 느낌을 압축해 설명하고 있다.
군에 따르면 대봉캠핑랜드는 8월 18일 현재 1,000실에 육박하는 숙박 이용 실적을 남기는 등 많은 숙박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데, 이렇게 대박 흥행을 올린 배경에는 지리산 영봉들이 훤히 보이는 대봉산 조망권과 깨끗한 숙박시설, 그리고 성수기 기준 10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 때문이라는 분석이 있다.
대봉산휴양밸리 전체 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소창호 휴양밸리과장은 “많은 분들이 대봉캠핑랜드를 응원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며“현재 코로나19가 다시 확산 추세여서 걱정이다. 대봉캠핑랜드 내 자체 발열 체크 등 세심한 방문객 관리를 하고 있으며 관련 홍보물 정비와 수시로 바이러스 보건교육도 시행하고 있다. 우리 함양은 코로나 청정 지역인 만큼 확진자가 발생치 않도록 앞으로도 더욱 감염병 관리를 강화해 나갈 생각이다.”고 전했다.
한편, 대봉캠핑랜드는 천사의 날개란 순우리말 뜻을 가진 사나래관(단체숙소) 20실과 불로초·대나무·솔향기 둥지라는 이름의 숲속의 집 15실 등 총 35실로 이루어진 힐링 숙박 지구로 현재 100퍼센트 인터넷 사전예매제로 운영되고 있다.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대봉캠핑랜드’를 검색 후 사전예매하면 된다.
물소리, 새소리, 시원한 공기소리...자연의 소리와 초록의 자연과 함께 하는 힐링의 시간! 가성비와 가심비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대봉캠핑랜드로 놀러오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0년 08월 20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