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평창군 ‘가장 방문하고 싶은 도시 부문 선정’, 국내여행, 여행정보

오른쪽으로 이동왼쪽으로 이동

트래블투데이 THINK-i 지역호감도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평창군 ‘가장 방문하고 싶은 도시 부문 선정’


평창군이 중앙일보ㆍ포브스코리아가 주최ㆍ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ㆍ산업통상자원부ㆍJTBC가 후원하는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가장 방문하고 싶은 도시 부문’에 선정됐다.

                    
                

소비자 선정, 가장 방문하고 싶은 도시로 선정된 평창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는 중앙일보ㆍ포브스코리아가 작년 8월부터 2개월가량 소비자, 전문가 집단과 함께 분야별 브랜드의 가치를 평가해 금융ㆍ유통ㆍ교육ㆍ지자체 등 14개 분야에서 총 49개 기관ㆍ기업, 56개 브랜드를 선정하였다.

평창군은 천년고찰 오대산 월성사와 상원사, 아시아의 알프스인 대관령 내 여러 목장 등 평창만의 특색 있는 관광지와 더위사냥축제, 효석문화제, 백일홍축제, 평창송어축제 등 계절별 다양한 축제가 소비자가 뽑은 방문하고 싶은 도시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평창군은 2019년 한 해 관광객 1,000만 명 돌파, 지역관광발전지수 1등급,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선정하는 문화관광축제에 2개의 축제가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가장 방문하고 싶은 도시라는 이름에 걸맞게 2020년 추진하는 다양한 관광정책들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을 만족시키는 평창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래블아이 쫑마크
트래블아이 한마디 트래블아이 한마디
볼거리 많은 명소와, 즐길거리 많은 축제, 먹거리까지 갖춘, 그야말로 소비자가 가장 방문하고 싶은 도시로 선정된만큼 더 의미가 있는 상인것 같습니다. 평창관광!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0년 02월 01 일자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트래블아이 여행정보 수정문의

항목 중에 잘못된 정보나 오타를 수정해 주세요.
수정문의 내용은 트래블아이 담당자에서 전달되어 검토 후에 수정여부가 결정되며 검토결과에 대한 내용은 메일로 전달드립니다. 검토 및 반영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이름(ID)
수정을 요청하는 정보항목
수정문의 내용입력 (필수)

내용중 오타나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기타문의는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0 / 5,000자)

수정요청 닫기
확인 취소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주재기자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파워리포터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한줄리포터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단양군, 늦가을 단양, 낙엽길에서 만나는 가을의 정취, 국내여행, 여행정보 단양군, 늦가을 단양, 낙엽길
컨텐츠호감도
같은테마리스트 더보기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지역호감도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평창군 ‘가장 방문하고 싶은 도시 부문 선정’

7가지 표정의 지역호감도 여행정보, 총량, 콘텐츠호감도,
트래블피플 활동지수 지표화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