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를 알차게 보내는 방법을 고민 중이라면 서울, 인천에서 자동차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강화도 여행을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
강화역사․자연사박물관 설 명절 당일 특별개관
강화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한기량)은 설 명절 당일 강화역사박물관과 강화자연사박물관을 특별개관해 연휴기간 중 24~26일 정상운영한다고 밝혔다.(27일 정기휴관)
연휴기간 박물관 야외광장에서는 요즘 어린이들이 경험하기 힘든 투호ㆍ제기차기ㆍ팽이 등과 같은 전통놀이 체험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바다‧산‧낙조 등 석모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지하 460m 화강암에서 용출되는 51℃ 고온의 미네랄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석모도미네랄온천도 명절연휴 내내 정상 운영한다.
한기량 이사장은 “온천수의 효능이 입소문을 타면서 이용객이 꾸준히 늘어 2019년 한 해 28만 명이 석모도미네랄온천을 다녀갔다”면서 “이번 연휴에 강화로 오셔서 명절 피로를 풀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외에 전적지 및 평화전망대 등 강화군의 주요 관광시설을 관리‧운영하고 있는 강화군시설관리공단에서는 여행객들의 편리한 시설 이용을 위해 연중무휴(9시~18시)로 콜센터(☎032-930-7000)를 운영 중이다.
○ 강화역사·자연사박물관 032)930-7084 [24일~26일 운영, 27일 정기휴관]
○ 석모도미네랄온천 032)930-7053 [명절연휴 정상운영]
명절 연휴 서울 근 거리에 가 볼 만한 명소로, 강화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떠나보면 어떨까요? 특히 명절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수 있는 석모도미네랄온천을 추천합니다.
글 트래블투데이 이수민 취재기자
발행2020년 01월 22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