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12월 21일부터 도봉동 성균관대 야구장에 집 가까이에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겨울철 체험공간으로 ‘도봉눈꽃축제 눈썰매장’을 개장하고 운영에 들어간다.
다양한 체험과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 먹거리도 풍성
‘도봉눈꽃축제 눈썰매장’은 성인용 슬로프와 유아용 슬로프 2개 코스를 조성하여 짜릿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으며, 슬로프에 썰매 이송장치와 안전 출발대를 설치하여 온가족이 안전하게 썰매를 탈 수 있도록 했다.
이뿐 아니라, 빙어잡이 체험, 얼음썰매체험, 눈 놀이동산과 놀이기구 5종을 준비하여 다양한 추억도 쌓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먹거리와, 빙어튀김 등 풍성한 먹을거리가 있으며, 대형고객쉼터가 조성되어 눈썰매장 방문객에게 편의도 제공한다.
도봉눈꽃축제는 12월 21일부터 2020년 2월 16일까지 58일간 운영되며 운영기간 중에는 주중·주말 상관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구는 무엇보다도 안전요원과 안내요원을 각 시설별로 배치하여 이용객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이용료는 일반주민은 9,000원, 도봉구민은 6,000원으로 도봉구에 거주하고 있는 증명서를 제시해야 하며, 국가유공자·장애인(1~6급) 및 장애인보호자(1~3급) 1인은 증명서를 제시하면 입장료의 50퍼센트의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만3세미만 아동과 65세 이상 어르신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도봉구 겨울눈꽃축제를 통해 구민이 집 가까이에서 가족들과 함께 겨울철 활동을 함께 체험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겨울이 되면서 전국 곳곳에서 들려오는 눈썰매장 개장 소식, 겨울눈꽃축제와 함께 즐기는 눈썰매장은 더 특별함이 있겠죠! 춥다고 방콕말고 나오셔서 추위를 즐기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이수민 취재기자
발행2019년 12월 21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