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진해해양공원 「창원 짚트랙」이 25일 개장 한 달을 맞아 7,000여명의 관광객이 다녀간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다. 개장 이후 쌀쌀한 날씨가 이어졌음에도 많은 관광객이 찾아 창원의 대표 해양레저체험시설로 각광받고 있다.
창원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자리매김
주말에는 500여명, 평일에는 200여명 정도가 짚트랙을 즐겼으며, 12월말까지 5,000여명의 관광객이 더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창원 짚트랙은 해상 최장거리의 짚트랙 체험 뿐만 아니라 바다를 가르는 제트보트, 해발 94m 높이의 건물 외벽을 걷는 엣지워크로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경험이 가능하다.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오는 12월에도 개장기념 할인을 이어가며, 2020학년도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에게는 50퍼센트의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창원짚트랙 홈페이지(www.창원짚트랙.com)를 통해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탑승이 가능하다.
㈜창원짚트랙 측은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안전사고 및 상황별 대응 지침 교육, 유관기관․단체와 주기적 통합훈련 실시 등 안전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시설 운영에 있어서도 이용객들이 제기하는 불편사항에 대하여 귀 기울여 점차적으로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곳곳 짚트랙이나 짚와이어가 많이 있지만, 창원의 짚트랙은 또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더 아찔하게! 더 스릴있게! 창원의 짚트랙의 매력탐구! 지금 출발해볼까요?
글 트래블투데이 김혜진 취재기자
발행2019년 11월 29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