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시장 허성무)는 26일부터 진해드림로드와 진해루 일원에서 숲명상, 숲요가, 숲밧줄놀이 등 ‘편백숲 浴(욕)먹는 여행’ 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 26일부터, 진해드림로드 일원에서 숲명상, 숲요가 등 6개 체험 프로그램 운영 -
1
2
‘편백숲 욕먹는 여행’ 체험 프로그램은 편백숲 요가, 편백숲 명상, 편백숲 포레스트 코밍, 편백숲 밧줄 놀이 등 4개 정규 프로그램과 생태관광 플로깅 데이, 편백숲 스냅워킹 투어 등 2개 특별 프로그램이다.
편백숲 요가와 명상은 편백숲에서 자연을 느끼며 요가 동작과 올바른 호흡법을 배울 수 있는 스트레스 완화 프로그램이다. 편백숲 포레스트 코밍은 숲에 떨어진 나뭇잎, 나뭇가지, 열매 등을 주워 나무 브로치와 카드 등을 만들 수 있으며, 편백숲 밧줄 놀이는 편백나무 사이로 이어진 밧줄 놀이터에서 해먹과 하늘걷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생태관광 플로깅 데이는 속천항에서부터 진해루를 거쳐 이동 갯벌까지 강사와 함께 코스를 따라 달리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프로그램이다. 편백숲 스냅워킹 투어는 숲해설사와 함께 생태관광 코스를 거닐며 특별한 사진과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프로그램별로 10월 26일부터 12월 초까지 운영되며, 참가비는 없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예약은 (유)에코힐링(☎055-547-9909)으로 하면 되고, 기타 문의는 창원시 관광과(☎055-225-3707)로 하면 된다.
정순우 창원시 관광과장은 “창원은 산업도시 이미지가 강하지만, 알고 보면 천혜의 자연경관과 관광자원을 가진 도시”라며 “편백숲 浴(욕)먹는 여행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창원의 자연 속에서 힐링을 선사하고, 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12월 초까지 무료로 진행되는 창원 "편백숲 욕먹는 여행"을 참가하셔서 요가와 명상을 통해 힐링도 하고, 건강도 챙기러 오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신익환 취재기자
발행2019년 10월 25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