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에코랄라(대표 윤두현)가 개장 1주년을 맞아 어린이에게 알찬 선물을 준비한다. 개장 기념 첫 주말 10월 5일~6일에는 문경에코랄라를 찾는 모든 어린이 무료 입장 및 선착순 500여명에게는 예쁜 풍선을 증정한다. 10월 한달 동안 전 고객 20퍼센트 우대혜택이 제공되고, 더 많은 관람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스페셜이용권(3회·5회입장권, 이용기간 2020년 2월 29일 까지)도 마련했다. (홈페이지 참조 www.ecorala.com)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 중장년층에는 추억의 장소로 문경시 대표 관광지로 자리 메김
연간 20만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문경에코랄라는 기존 석탄박물관, 가은세트장을 최첨단 영상 콘텐츠가 가미된 에코타운, 자이언트포레스트를 통합하여 새로운 테마파크로 새 단장하여 지난해 10월 2일 새롭게 개장하였다.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중장년층에는 옛 추억과 휴식을 제공하는 문경시 대표 콘텐츠 테마파크이다.
개장 1년 동안 세계인형축제, 섬머 어드벤쳐 페스타, 가상현실 체험(VR), 반고흐 미디어아트전, 서바이벌 게임, 키즈 플레이 월드, 문경30초영화제 시상식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릴 제공하여 이용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한 바 있다.
특히 가정의 달 5월에는 ‘세계인형축제’를 기획 독일, 미국, 러시아 등 세계 6개국의 인형극과 인형퍼레이드는 가족과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체험의 장을 마련하여 대표 이벤트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하였다.
한편 문경에코랄라는 박물관, 체험관 등이 결합한 문화 콘텐츠 테마파크로 문체부와 관광공사 선정 ‘가볼만한 산업관광지 20곳’으로 이름을 올려, 문경새재, 찻사발 축제, 사과축제와 함께 문경의 대표 관광콘텐츠로 면모를 다져가고 있다.
문경에코랄라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가족형 테마파크로 새로운 문화콘텐츠와 야간 특화 상품개발로 문경 대표관광지 위상정립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주말은 아이들과 함께 문경 에코랄라로 떠나보세요. 무료입장의 행운이 주어집니다. 또한 개장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니 지금바로 홈페이지를 클릭하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이수민 취재기자
발행2019년 10월 03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