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문화 | 탐사 | 명물 |
시티투어 |
일제감정기 때 삼척에서의 지하자원을 옮기기 위해 만들어진 철로를 2010년 관광 목적으로 재편한 것이 바로 삼척의 해양레일바이크이다, 해양레일바이크를 타고 달리다보면 양쪽으로 펼쳐진 해송길과 멀리서 바라보이는 동해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이 기분을 좋게 만든다. 다양한 삼척의 절경들을 레일바이크로 이용해 본다는 것은 색다른 경험을 안겨줄 것이다.
총거리
91.43 km
다양하게 체험하고 볼 수 있는 시설을 갖춘 엑스포타운은 많은 동굴의 아름다움을 아이맥스를 통해 생동감 있게 체험 할 수 있다. 더불어 보존을 위해 통제되었던 동굴들의 모습까지 실감나는 영상을 통해 볼 수 있기 때문에 평소 동굴에 대한 궁금증까지 해결할 수 있다. 다양하게 체험하고 볼 수 있는 시설을 갖춘 엑스포타운은 많은 동굴의 아름다움을 아이맥스를 통해 생동감 있게 체험 할 수 있다. 더불어 보존을 위해 통제되었던 동굴들의 모습까지 실감나는 영상을 통해 볼 수 있기 때문에 평소 동굴에 대한 궁금증까지 해결할 수 있다.
주소강원도 삼척시 성남동
연락처033-574-6828
바퀴 4개의 자전거로 즐길 수 있는 삼척시의 레일바이크는 다른 체험과 달리 바다를 곁에 두고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이 크다. 왕복 약 10km 거리로 다채로운 레이저 쇼와 바다 생태를 볼 수 있는 해양터널까지 만나볼 수 있다. 바퀴 4개의 자전거로 즐길 수 있는 삼척시의 레일바이크는 다른 체험과 달리 바다를 곁에 두고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이 크다. 왕복 약 10km 거리로 다채로운 레이저 쇼와 바다 생태를 볼 수 있는 해양터널까지 만나볼 수 있다.
주소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궁촌리 146-10
연락처033-576-0656
서로의 장래를 약속한 애랑과 덕배의 이야기로 태어난 해신당공원에는 각종 남근 형상의 조형물이 전시되어있다. 미역을 따다가 파도에 휩쓸려 죽은 처녀 애랑의 원혼을 달래기 위해 향나무를 남근 모양으로 깎아 제사를 올린 것이 시작. 세계의 성을 다룬 테마로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서로의 장래를 약속한 애랑과 덕배의 이야기로 태어난 해신당공원에는 각종 남근 형상의 조형물이 전시되어있다. 미역을 따다가 파도에 휩쓸려 죽은 처녀 애랑의 원혼을 달래기 위해 향나무를 남근 모양으로 깎아 제사를 올린 것이 시작. 세계의 성을 다룬 테마로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주소강원도 삼척시 원덕읍 갈남리
연락처033-572-4429
[트래블티켓] 고속버스 프리패스
버스로 떠나는 전국 여행, 준비 되셨나요? 전국의 고속버스를 티켓 한 장으로 이용할 수 있는 마법의 여행아이템! '고속버스 프리패스'가 트래블피플의 시티투어를 더욱 알차게 해 줄거예요~
상품 보러 가기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