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투데이

지역호감도

[충북본부] 제4회 내일로 청춘 페스티벌 개최

코레일 충북본부(본부장 전재근)는 오는 8월 3일 (금) 오후 6시부터 영월 동강둔치에서 지역주민 및 내일로 여행객을 위한 ‘청춘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올해로 네번째를 맞은 ‘청춘 페스티벌’은 작년보다 더욱 짜임새 있는 구성과 풍성한 이벤트로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 1

  • 2

1

내일로 페스티벌 - 자료제공 : 영월군청

2

내일로 페스티벌 - 자료제공 : 영월군청

이번 축제는 시민참여형 공연으로 누구나 무료관람이 가능하며 밸리댄스팀 공연을 시작으로, 내일로 가요제, 폴댄스 공연, 마지막으로 초청 밴드 순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예선부터 100여팀이 참가하여 역대 가장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4팀의 내일로 가요제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울러, 전체 관람객들 중 추첨을 통하여 당일 오후 10시부터 진행되는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방청권 및 1만원 상당의 워터파크 이용권을 증정하는 추첨식도 예정되어있다. 

전재근 충북본부장은 “축제를 지원해준 영월군에 감사드리며, 내일러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만들어가는 ‘청춘 페스티벌’이 지역 관광문화 발전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래블아이 쫑마크
트래블아이 한마디 트래블아이 한마디
8월 2일부터 5일까지 동강땟목축제가 개최되니 땟목축제 즐기고 내일로 페스티벌도 즐기시면서 재미를 두배 느껴보세요^^*

트래블투데이 이도훈 취재기자훈

발행2018년 08월 02 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