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관광지 ‘남이섬’이 전 세계 4억 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한 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과 남이섬만의 독특한 겨울 축제인 『2022 Winter Wonder, NAMI ISLAND』를 8일부터 함께 열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1
2
3
4
5
남이섬은 매년 영하 10도 이상 내려가는 강추위를 활용한 남이섬식 아이디어와 눈으로 뒤덮인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국내는 물론, 아시아의 다국적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인 'Prestige'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겨울 여행지 12곳 중 한 곳으로 선정될 만큼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대표적인 겨울 명소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얼어붙은 북한강을 가로지르는 쇄빙선, 대자연 속에서 즐기는 겨울 액티비티, 화려한 조명들과 다채로운 포토존 등 『2022 Winter Wonder, NAMI ISLAND』는 더욱 특별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섬 초입부 남이나루 광장에는 거대한 동화책 조형물 위로 화려한 조명등이 하늘을 뒤덮고 있어 축제 분위기가 한층 더 무르익고 있다. 섬으로 들어가는 선착장에는 겨울왕국을 연상케하는 거대한 빙벽이 조성되며, 남이장군묘 옆 ‘대박나길’에는 고객들의 대박운을 기원하여 박의 모양을 본뜬 은은한 조명이 길을 밝힌다.
또한 섬으로 들어가는 배를 기다리는 선착장부터 섬 가장 안쪽에 위치한 호텔정관루까지 새로운 겨울 포토존을 형성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포토스팟이 다양하게 조성되었다. 특히 눈조각상과 루미나리에로 꾸며진 중앙잣나무길 주변에는 살아 숨 쉬는 듯한 거대한 북극곰 인형, 곳곳에 설치된 눈사람 조형물들이 관광객을 반겨준다.
1
2
겨울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겨울 액티비티도 준비되어 있다. 슬로프 길이 약 40m, 높이 7m, 경사각 10도로 옛 추억을 떠올리며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눈썰매장과 눈 위에서 즐기는 이색 볼링인 스노우 볼링체험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단위 관광객들의 발길을 붙잡는다. 뿐만 아니라 나미콩쿠르갤러리, 평화랑, 노래박물관, 류홍쥔세계민족악기전시관 등 따뜻한 실내 전시관들과 『2022 Winter Wonder, NAMI ISLAND』 참여 이벤트 등을 통해 남이섬을 찾은 관광객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남이섬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인 ‘남이섬’과 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함께한 만큼 알찬 축제가 되도록 부단한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이번 『2022 Winter Wonder, NAMI ISLAND』를 통해 강원도 관광사업의 슬로건 ‘Reconnect Gangwon(다시 만나는 강원도)’처럼 강원도 관광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싶다.”고 말했다.
얼어붙은 북한강을 가로지르는 쇄빙선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겨울 액티비티까지, 남이섬의 겨울이 기다려지는 이유입니다. 겨울왕국 남이섬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2년 01월 09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7가지 표정의 지역호감도
여행정보, 총량, 콘텐츠호감도,
트래블피플 활동지수 지표화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