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하는 비슬산 휴양림이 코로나19에 맞서 비대면 관광지로 급부상하며 다양한 언론매체에서 촬영이 이어지고 있다.
방송국 촬영 메카로 급부상
1
2
공단에 따르면 올여름을 기점으로 언택트시대에 맞는 관광지로 소개되며 KBS ‘라이브 오늘’, MBC ‘전국시대’, TBC ‘지금 달성애 갑니다’, KBS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와 각종 드라마 촬영을 진행했다. 최근 다양한 미디어 노출의 효과로 비슬산을 알리는 데 기여하며 군민의 자긍심을 높였고, 촬영기간 동안 배우, 스텝, 엑스트라 등의 관계자가 비슬산에 머무는 동안 숙박비, 식비 등을 소비하며 간접적으로 지역 홍보 효과까지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비슬산 자연휴양림, 비슬산 캠핑장 등은 언택트 시대의 흐름에 맞는 관광지로 거듭나고자 각종 시설 개보수와 시설물 관리의 전문화를 위한 자율레인저 등을 운영하며 고객서비스 향상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강순환 달성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비슬산 자연휴양림과 캠핑장을 코로나19 시대에 맞는 비대면 관광지로 선도하해 고객만족도 우수 공기업으로써 대구시 1호 관광지의 위상에 맞는 관광지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위드 코로나 시대, 사람이 많이 붐비는 곳을 피해 한적한 곳을 찾는다면 비슬산 자연휴양림은 이에 걸맞는 명소가 아닐까 싶은데요. 지금은 여행이 잠시 멈춤입니다.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글 트래블투데이 이수민 취재기자
발행2020년 12월 28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